일반채용

교내취업과 외부(업체 등)로부터 접수되는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. 관심 있는 공고는 스크랩 버튼을 클릭하면 모아보기가 가능합니다. (모아보기 경로 : 마이페이지> 나의 정보 >일반채용 스크랩)
작성자,작성일,첨부파일,조회수로 작성된 표
제목 [슈피겐] 글로벌 고객경험관리 (채용연계형 인턴) 채용
작성자 학생성공지원과 작성일 2025-05-12
시작기간 2025-05-12 마감기간 2025-05-21
첨부파일

우리 팀에 합류하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

  • 해외 B2C 플랫폼 고객경험(CX) 운영 관리
  • 고객경험(CX) 데이터 분석
  • 고객 서비스 기획 및 프로세스 개선
  • CS업무 위탁 도급사 관리

 

우리 팀에서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

  • 학사 이상 기졸업자 및 25년 8월 졸업예정자

  • 영어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(OPIc IH 이상 수준)
    ※ 면접 시 외국어(영어)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

 

 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

  • IT 트렌드 및 스마트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
  •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한 분

 

우리 팀에서는 이런 경험을 하며 성장할 수 있어요

  •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의 고객 경험(CX)분석을 통해 글로벌 트렌드를 빠르게 습득하며 성장할 수 있어요.
  • 다양한 분석도구 활용을 통해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출 수 있어요.

 

함께 참고하시면 더욱 좋아요

  • 데이터를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업하여 해결해 본 경험을 생각해 보세요. 

 

채용연계형 인턴 더 알아보기


전형절차

  • 서류전형 → 온라인 인적성 검사 → 실무진 면접 → 채용검진 → 입사 (6/16 예정)

  

인턴십 일정 (6주)

  • 입사 → 실습 및 정규직 전환면접 (5~6주차) → 합격자 발표 → 정규직 입사

 ※ 실습 진행 상황에 따라 인턴십 기간은 2주 연장될 수 있습니다.

 

근무조건

  • 근무시간 : 월 ~ 금,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30 ~ 14:00)

    - 근무시간은 부서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• 근무지 : 슈피겐HQ (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)

 

 ※ 유의사항

  • 전형방법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 
  • 직무는 중복해서 지원할 수 없습니다.
  • 입사 지원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주요 복리후생 및 근무제도 (더보기)

    • 하이브리드 근무
    • Give&Take day : 매주 목요일 2시간 조기 퇴근
    • 점심시간 90분 : 12:30부터 14:00까지
    • 온라인 복지몰 포인트 : 연간 최대 120만원 지급
    • 리프레시 휴가 : 최대 2일의 휴가 추가 제공

     ※ 위 제도 중 일부는 근속 기간 조건 충족 등 내규에 따라 제공됩니다. 

     

    Spigen's Key Facts

    • Mobile Accessory Global Top Tier / Amazon best seller brand (Amazon Top 4 셀러 선정)
    • 최근 5개년 연평균 11%의 매출 성장 (2023년 4,473억원. IFRS연결기준)
    • 전 세계 60개국 이상 진출, 5천만 이상의 충성 고객

      

    수상 기록

    • 2023 건강친화인증기업 / 보건복지부
    • 2022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/ 한국중견기업연합회
    • 2021 여가친화기업 / 문화체육관광부
    •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/ 고용노동부
    • 2021 남녀고용평등 유공포상 장관상 / 고용노동부
    • 2019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S등급 / 고용노동부